본문 바로가기
jeju

제주 이자카야 "느루온". 제주 녹차빙수 맛집 "앨리스"

by m-ii 2020. 12. 12.

고등학교 때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저녁 약속을 잡았어요!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이니까 맛있는걸 먹어야지 싶어서 

인스타로 맛집을 검색하다가 느루온 을 발견했어요~

 

작년 12월에 오픈했다고 하는 느루온!

올해 5월 리뉴얼을 했다고 해요! 

시즌1 때에는 일식 중심이었는데 리뉴얼 후 시즌2에는 제주 향토 음식과 일식을 중심으로 했다고 해요~

제주에서 나온 재료를 제철 재료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외관부터 인스타 맛집 분위기 폴폴~~

제주 느낌 폴폴~

주소 : 제주 제주시 신설로9길 33

영업시간 : 매일 18:00 ~ 01:00 (일요일 휴무)

 

입장하자마자 역시 발열 체크하고 손 소독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저희는 여자 3명이서

모둠 숙성회 2인분 , 제주 돌문어 오일 파스타,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 이렇게 세 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간단하게 애피타이저로 토마토랑 감자 샐러드가 나와요~

 

친구들이랑 밀린 수다를 떨다 보니

인스타에서 많이 보였던 모둠 사시미부터 나왔어요! 

딱새우부터 석화까지..!

모둠 숙성회는 역시 맛있어요.

느루 온에서 제일 인기 많았던 요리 중 하나라고 하네요~

숙성회는 1인분 주문도 가능하다고 해요! 

여러 메뉴 맛보고 싶을 때 숙성회 1인분도 부담 없이 주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두 번째로 나온 제주 돌문어 오일 파스타. 

부드럽게 졸여낸 제주 돌문어와

졸여낸 육수를 넣어 만든 소스를 곁들여 먹는 오일 파스타라고 하네요..ㅎㅎㅎ

이건 플레이팅이 인상적이었어요ㅎㅎ 소스 뿌려진 걸 보고 처음엔 "앵???" 했어요.

의도된 건지 의도되지 않은 건지 ㅋㅋ 처음 봤을 때에는 조금 의심스러웠다는...ㅋㅋㅋ

인스타에서 보던 모습은 이러지 않았던 것 같은데..? ㅋㅋㅋ

아무튼,

제주 돌문어 오일 파스타는

먹물 파스타면이랑 올리브 오일이 잘 어울려서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다 먹고 왔어요.

 

그리고 이건 제가 먹고 싶어서 시키자고 했던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는.. ㅎㅎ 맛있었어요.

하지만 느루온만의 특별함이 느껴지거나 그런 건 없는 것 같고

그냥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 생각하면 생각나는 맛!! 

무난하게 마음에 들었어요! 

 

느루온은 전체적으로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었어요.

이렇게 세 가지 메뉴를 주문해서 80,000원이 나왔어요.

가격은 그때그때 조금씩 변동이 있는 것 같았어요. 

제철 재료를 사용하다 보니 재료가 조금씩 변해서 가격도 변동이 있는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양이 많은 편은 아니어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다른 곳에서 1차를 하고 ,

2차로 느루온에 와서 간단하게 술 한잔 하며 분위기 있게 시간 보내면 좋을 것 같아요.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것 같네요!! 

 

이렇게 느루온에서 1차로 식사를 마친 우리는...

원래 계획대로라면 카페에 가서 음료를 마실 예정이었는데 ㅋㅋㅋ

세명 모두 배가 차지 않아서 음식을 더 먹어야 했어요ㅋㅋㅋ

 

느루온에서 먹으면서 생각난 마라샹궈를 먹으러 

우리는 피슈마라홍탕으로 이동했어요!

ㅎㅎ저의 블로그 이웃분들은 아실테지만

저는 피슈마라홍탕을 정말 좋아한답니당ㅎㅎ

주소 : 제주 제주시 중앙로 230 중앙빌딩 4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벌써 몇 번째 방문인지 기억도 나지 않을 만큼 많이 다녀왔어요.

마라탕도 맛있고, 마라샹궈도 맛있어요! 

자극적이고 중독적인 맛!! 

피슈마라홍탕은 제주시청에 위치해 있는데 진짜 추천합니다~

전 마라탕을 정말 좋아해서 제주도에 있는 여러 마라탕집을 가봤었는데

여기가 제 입맛에는 제일 맛있었어요! 

제주도에서 마라탕 맛집을 찾는다면 피슈마라홍탕으로 가세요~

 

직접 고른 재료에 고기 추가해서 28,000원 이었어요.

밥은 기본으로 2개 나와요.

피슈마라홍탕에서 마라샹궈 먹을 때 고기 추가한 건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고기 추가한 게 더~ 맛있더라고요!

다음부터 고기 꼭 넣어 먹을거예요! 

마라샹궈의 매운맛은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0.5 단계를 선택했어요 ㅋㅋㅋㅋㅋ

꼬마 입맛인 저희에게는 0.5단계가 딱 ! 맛있게 매울정도였어요.

피슈마라홍탕에서 마라샹궈로 배를 채우고 

드디어 카페로 이동했어요.!! 

마라샹궈도 뭐 한 조각 남김없이 깔~끔하게 다 먹었답니당....

배고팠었나봐 우리......ㅠㅠㅠ........

마라샹궈를 다 먹고 저희는 근처 카페로 이동했어요!

제주도 녹차빙수 맛집인 앨리스!

카페 도착하니까 친구가 준비해온 마카롱을 선물로 줬어요~~

너무 귀여운거아니냐구 ㅠㅠㅠ 

주소 : 제주 제주시 서광로 32길 36-1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30 (주문마감 23:00)

휴무는 인스타에서 공지한다고 해요!  

앨리스 제주 시청점 인스타그램 링크

instagram.com/jeju_alice?igshid=6p87nq7u3nrs

제주 시청 녹차빙수 맛집인 앨리스! 

아주 예전부터 빙수 맛집이라고 소문난 도민 맛집이예용 ㅎㅎ 

맛도 맛이지만 23:30 까지 영업을 한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 라스트 오더는 23:00 까지예요! )

저희는 제주 녹차 오름 치즈 케이크 빙수를 주문했어요!!

항상 친구들이랑 여기 오면 이 메뉴를 주문하는 것 같아요 ~^^ 

실패하지 않는 메뉴! 

꾸덕한 녹차시럽까지 뿌려먹으면 진짜로 맛있어용..

 

블로그 포스팅하려고 앨리스 인스타를 찾아봤는데...

마침 오늘 앨리스에 쌈디 가 다녀갔다고 하네용.....!!

무려 두 번째 방문이라고...!!

이 정도면 진짜 빙수 맛집 인정 아니냐구용!! 

 

주문하면 이렇게 스탬프도 찍어주는데 ㅎㅎ 

예전에는 모으지 않았었다가 이젠 모아보려고 챙겨왔어요! ㅋㅋㅋ

제주에서 녹차빙수 맛집을 찾는다면 앨리스도 추천드려요~~ 

 

혹시 또 다른 제주 빙수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저의 이전 글을 확인해 주세요~^^

이도이동 음식점 두더지식당, 빙수 맛집 카카듀 (tistory.com)

 

이도이동 음식점 두더지식당, 빙수 맛집 카카듀

친구가 꼭 가보고 싶다고 해서 같이 간 두더지 식당 네이버 지도를 키고 위치를 확인했는데 익숙한 동네여서 쉽게 찾을 수 있을것 같았다. 하지만 간판도 안보이고 ... 가게도 안보이고... 몇번

jebin.tistory.com

카카듀앨리스

모두 제가 자주 가는 녹차빙수 맛집인데 

다른 점이라고 하면

카카듀는 녹차 아이스크림이 많이 쌓여 있고 팥과 인절미 아몬드가 같이 담겨 있는 얼음빙수 라는점?!!

앨리스는 치즈케이크랑 같이 나오는 부드러운 식감의 실타래 빙수라는점 ?!

둘 다 가격도 착하고 각자의 매력이 있는 녹차빙수 맛집이예요~! ㅎㅎ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