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제주맛집] ‘연어도둑’ 베라체 맛집

by m-ii 2021. 1.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제주도에서 연어가 먹고 싶을 때는 항상 이 곳을 방문하는데요~

 

제주시 이도이동에 위치한 '연어도둑' 이에요.

 

 

 

연어 회 사진 먼저 확인하시고..! 소개 시작할게요 ~ 

 

 

주소 : 제주시 이도이동 1975-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월요일 휴무

 

 

 

주변에 제주중앙여자고등학교랑 남광초등학교가 있어서
낮시간에는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다닐것 같은데
저는 매번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동네가 조용했어요

바로 맞은편 길가에 주차도 가능하게 공간이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코로나 때문에 방문객 명부 작성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작성한 다음에 메뉴판이 잘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저는 연어도둑에 자주 방문해서

유부초밥만 제외하고 모든 메뉴를 다 먹어봤어요!

진짜.. 모든 메뉴 다 맛있어요..

 

오늘은 친구랑 단둘이 먹었는데

연어회 소 17,000

계란초밥 6p 5,000

이렇게 주문했다가 ㅋㅋㅋ부족해서 

우동 6,000

연어초밥 8p 9,000

까지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연어 전문점답게 메뉴도 연어 위주로 간단하게 되어있어요.

 

 

 

주문한 연어 회가 나오기 전에 기본 반찬이 나오는데,

다시마, 연어샐러드, 감자 샐러드, 된장국 이렇게 나와요~ 

 

연어 회는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탱탱했어요.

노르웨이산 생연어를 다시마 숙성 방법으로 저온숙성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비릿한 맛도 없나봐요. 깔끔해서 정말 괜찮았어요.

 

와사비도 코 찡~ 한 맛이 살아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친구랑 맥주도 주문해서 같이 먹었는데

정말 행복했어요 ㅎㅎㅎ

 

맥주는 두종류가 있었어요..

테라 그리고 카스..!

우리는 테라로 마셨어요 ㅎㅎ

 

연어도둑은 포장이랑 배달도 가능해서 배달어플으로도 많이 주문하는 것 같았어요.

 

 

 

이 사진은 예전에 먹었을 때 찍었던 사진이에요~

새우초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찐 새우로 초밥이 나오는데 새우 역시 맛있었어요!!

 

오늘 방문했을 때는 사장님이 맛봐보고 어떤지 알려달라고 하면서 

간장새우초밥 2p을 서비스로 주셨는데

새로 연구 중인 메뉴인가 봐요~ ><

제 입맛에는 정말 맛있었는데 사장님은 새우가 조금 짤까 봐 걱정하시는 것 같았어요~

 

우리 테이블 말고 다른 테이블에도 간장새우를 주면서

맛에 대해 알려달라고 하시는 모습을 보고

메뉴에 대한 사장님의 진심이 느껴져서 너무 멋있었어요~

 

저는 간장새우 신메뉴가 나온다면....! 꼭 사 먹을 거예요!

 

 

이것도 이전에 주문해서 먹었던 메뉴 메로구이!

매번 연어도둑에서 먹을 때마다

음식이 나오면 바로 한입씩 먹게 되어서 ㅋㅋㅋ

사진 찍는 타이밍을 놓쳐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도 여러 번 갔던 사진들을 모으고 모아서 올리고 있네요

 

메로구이는 조리시간이 오래 걸려서

다른 메뉴 먹다가 주문하지 말고 미리 주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조리시간이 25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오래 기다리는 만큼 맛도 그만큼 맛있어요~

고소하고 담백한 맛. 하지만 느끼하지 않은! 

 

 

 연어도둑 계란초밥!
6피스에 5,000원 이어서 가격도 괜찮고 맛있어요.
한입에 꽉 차게 들어오는데
부드럽고 촉촉하고 달달한 맛이었어요~~

다른 메뉴들도 더 주문해서 먹고 싶었지만
재료 소진이라고 해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마지막에 주문한 연어초밥에 1피스 더 챙겨주셔서
감사히 먹고 왔어요 ㅋㅋㅋ

깔끔하고 아늑했던 한끼였어요.
사장님 부부도 정말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연어가 생각날 땐 계속 재방문할 거예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