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이도이동 음식점 두더지식당, 빙수 맛집 카카듀

by m-ii 2020. 10. 16.


친구가 꼭 가보고 싶다고 해서 같이 간 두더지 식당

네이버 지도를 키고 위치를 확인했는데 익숙한 동네여서 쉽게 찾을 수 있을것 같았다.

하지만 간판도 안보이고 ... 가게도 안보이고...
몇번 왔던길을 다시 왔다갔다 하니 그제서야 눈에 보였다. ㅠ 전에 여기는 카페가 있던 자리인데
그 기억때문인지
당연하게 이곳은 아니겠지 하며 스쳐지나간것 같다.

골목에 위치해 있는 두더지 식당
이쁜 담벼락 뒤에 자리잡고 있다.



화요일 휴무
수~월 11:0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내부는 이런느낌~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였다.


메뉴판은 요렇게 되어있다!

우리는 두더지피자랑 새우크림파스타를 시켰다.
친구가 고른 두더지피자랑 내가고른 새우크림파스타!

두더지피자 15,000
새우 크림 파스타 16,000

음식이 나오는데 까지는 시간이 꽤 걸렸다.
손님이 많아서 그런것 같았다.


두더지 피자 먼저 나왔다.

두더지피자는 샤워크림맛이 강하게 나고
소세지도 방울토마토도 듬뿍 올려져있고
또띠아가 바삭하게 씹혔다.
내 입맛에는 잘 맞았다.
전체 크기는 성인 남자 손바닥 크기정도 ㅎㅎ


피자를 한두조각 먹다보니 새우크림 파스타도 나왔다.

새우크림 파스타는 소스맛이 나쁘지 않았다.
하지만 파스타 면이 조금 덜익은 느낌이였고..
소스랑 면이 따로 느껴지는 맛 이라고 할까..?

난 크림파스타도 좋아하고 새우도 매우 좋아하는데..
그래서 더욱 아쉬운 맛이였다 ㅠㅜ ...


두더지 피자와 새우크림 파스타 둘다 양은 많지 않았다.
여자 둘이서 먹을 정도 !
배부르다~ 하게 먹을정도는 아니다 ..

배부르게 먹으려면 메뉴 세개정도 시켰어야 될것 같았다..
ㅠㅜ
웨이팅도 있는 인기많은 곳인데
기대가 커서인지 조금 아쉬웠다 ㅠㅜ

그래도 두더지피자는 맛있게 먹었으니..!
다음에 재방문 하게 된다면
다른메뉴에 도전해 볼거다.

그리고 두더지 식당 바로 앞에!
걸어서 1~2분 거리에 위치한 카카듀에 갔다.

 

카카듀
일요일 휴무
월~토 11:00-23:00


이도이동 녹차 빙수 맛집이다!
높게 쌓여있는 녹차아이스크림이 좋아서
녹차빙수가 먹고싶을때 자주 방문하는 곳이다.

관광객보다 제주 도민들이 많은곳!
꽤 넓지만 항상 사람이 붐비는 곳이다.


1-2인용 빙수는 10000원
3-4인용 빙수는 17000원
가격도 괜찮다.

 

위에는 녹차 아이스크림이 높게 쌓여져 있고

인절미랑 팥 아몬드가 얼음위에 듬뿍올려져 있는데

부모님도 좋아하셔서 가족끼리도 몇번 방문했었다. 

 

빙수맛집으로 유명하지만 커피등 음료 종류도 다양해서

제주 놀러온 지인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장소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