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제주 레터링 케이크.기념일 케이크. 촐리케이크

by m-ii 2020. 11. 30.

제주시 이도이동 케이크카페

촐리케이크


친구의 생일을 기념해서 같이 저녁을 먹기로 했다.
만나기 전에 이쁜 케이크를 준비해서 가고싶었다.
빵집 그냥 케이크 말고...
좀 더 특별하게 기억될 수 있는 케이크로

뚜벅이인 나는 집근처 케이크 판매점들을 찾아봤는데
아쉽게도 내가 찾아본곳은 일요일에 휴무였다.
그러다 알게된
촐리케이크
다른 레터링케이크 판매점과는 다르게
촐리케이크는 미리 예약을 하지 않아도
당일에 늦게까지도!
바로바로 구입이 가능했다.

보틀케이크는 매일 랜덤디자인으로
생일,축하,파티,사랑,감사 등으로
많이~ 제작되어서 나온다고 했다.

보틀케이크는 10,000원
조금 더 큰 사이즈는 20,000원
일주일 전에 예약하면 사진이나 원하는 레터링으로
예약도 가능하다고 했다!

예약은 카카오톡으로!

http://pf.kakao.com/_mtxhxmj

chollicake

♥cholli cake shop♥

pf.kakao.com

 


난 보틀케이크를 사러 예약없이 방문했다.

 

 


위치: 제주 제주시 신설로 2길 1-1
휴무: 월요일
영업시간: 매일 12:00 -21:00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고,

바로 뒷편에는 공영주차장도 있다.

 

 

 


내부도 깔끔하고 이뻤다.
다른 공간도 사진찍고 싶었지만
다른 손님들이 앉아계셔서 ㅎㅎ..
다른 공간도 모두 사진찍기 좋게 잘 꾸며져 있었다.

 

 


여섯시 넘어서 방문해서
혹시라도 케이크가 남아있지 않으면 어떻게하지 고민했는데
이렇게 많이 남아있었다.
알록달록한 색상 귀여운 레터링 ㅋㅋ
고민없이 20,000원 짜리 뉴보틀케이크로 샀다.

 

 


케이크 전문점답게 초 종류들도 매우 다양했다.
다 갖고싶었다...ㅋㅋㅋ
모두 다 예뻐보여서 고르기 힘들어 하고 있으니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같이와서 고민해주고
이쁜 초를 추천해 주셨다.

 

 


짜잔
이렇게 샀다.

케이크는 20,000원
장미초는 개당 2000원 이였다.
초 가격은 비쌌지만..ㅋㅋ
그래도 이쁘니까 만족하는걸로

 

 

 맛은 특별하게 느껴지진 않았다.
베이스는 초코+라즈베리
모든 보틀케이크의 맛은 동일하다고 했다.

이쁜케이크로 기분내기엔 너무 좋았다.
먹고나니 혓바닥이랑 입술이 파래졌지만..ㅋㅋㅋ
그 모습도 행복하게 웃으며 보낼수 있었다ㅋㅋㅋ

다음에도 혹시 케이크가 급하게 필요할땐
촐리케이크 방문할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