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제주맛집] 제주맛집추천. 노모어블루스

by m-ii 2020. 12. 5.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주 맛집은 노모어블루스 예요~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남광로 15 1층
영업시간 : 11:30 ~ 22:00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사실 처음에는 다른 장소 방문할 예정이었는데
그곳이 휴무여서 ㅠㅜ
급하게 인스타에서 검색해서 근처 음식점을 찾아갔어요
버스정류장 바로 뒤에 위치해 있어서
길 찾기도 쉬웠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고르곤졸라크림 뇨끼 14,000
풍기리조또 16,000

그리고 양이 부족할 것 같아서

멜란자네 8,000

이렇게 총 3가지 음식을 주문했어요 ~

 

 

가장 먼저 나온 메뉴는
고르곤졸라크림 뇨끼

이거 진짜 정~~~말 맛있어요
다음에 노모어블루스를 또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고르곤졸라크림 뇨끼를 먹기위해서 일 것 같아요.

 

식감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는 이번에 뇨끼를 처음 먹어봤어요 ㅋㅋㅋ
같이 간 친구한테 뇨끼가 뭐냐고 물어볼 만큼
뇨끼가 뭔지도 몰랐었어용....ㅎㅎ

뇨끼는 이탈리아식 감자수제비 라고 하네요 ㅎㅎ

직접 반죽하신 뇨끼를 버터에 구워서 돼지 등뼈로 끓인 라구소스와 함께 나오는 뇨끼..!! 

노모어블루스는 뇨끼 맛집인걸로! 

 

 

이건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메뉴 풍기리조또 예요~

버섯향이 솔솔~나는 따뜻한 맛이었어요.

세 가지 다른 종류 세 가지의 다른 조리방법이 들어간 버섯리조또 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건 멜란자네! 

가지랑 치즈 토마토의 만남 ~

특히 뇨끼와의 조합이 괜찮았던 것 같아요~

파스타 주문할 때 사이드로 같이 주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후후 이렇게 행복한 식사를 마쳤어요.

 

 

조용하고 따뜻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는

노모어 블루스~데이트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

 

식사 후에 저는 카페로 이동했어요.

그런데....

가려고 했던 카페 역시 휴무였네요 ㅠㅠ

어디든 방문하게 된다면 휴무를 꼭 확인하고 이동하세요...ㅠㅠ

 

가려던 카페가 휴무여서 또 한 번 검색 찬스를 사용해서

근처의 카페로 이동했어요.

이동한 카페의 이름은 커피주의보

 

 

주소 : 제주 제주시 남광로 1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매주 목요일 휴무)

 

저는 딸기 요거트를 

친구는 블루베리 요거트를 주문했어요.

커피주의보에는 디저트로 케이크 종류도 많았는데,

저희는 식사를 하고 와서 배가 부른 상태였기 때문에 

음료만 주문했어요. ㅎㅎ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케이크도 같이 주문하려고요.

 

커피주의보는 특이했던 게,

카페에 다락방처럼 2층으로 가는 계단이 있었는데

신발을 벗고 올라가서 좌식 테이블을 이용할 수 있는 점이었어요.

 

아늑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

 

노모어블루스 에서 식사 후에 커피주의보에서 음료를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신호등만 하나 건너면 바로 도착이거든요 ㅎㅎ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