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제주 이도이동 구남동 카페 추천__아일렛

by m-ii 2021. 11.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들로 가득한 제주 구남동 !! 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여기는 사실 계획하고 방문한 카페는 아니예요.

바로 옆 다른 카페를 갈려고 하다가 거기에 사람이 많아서 방문하게 된 카페인데,

분위기랑 커피 모두 정말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도 또! 방문해서 같은 메뉴를 주문해 먹었던! 

저에게는 깜짝 선물 같은 카페예요~! 

제주 아일렛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남동 2길 19-6 1층 (우) 63232

영업시간 : 화~일 11:00 ~ 17:30

라스트 오더 : 16:30

휴무 : 월요일

연락처 : 064-723-6370

 

친절한 부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제주 카페 아일렛! 

 

제주 구남동 카페 아일렛의 내부는 요렇게 아기자기해요~!! 

엄청 큰 공간은 아니지만,

각 테이블 사이 간격이 꽤 있어 

전혀 부담스럽거나 답답하다는 느낌이 없어요! 

 

어느 자리에 앉아도 모두 유리창을 통해 밖을 바라볼 수 있고,

블루와 화이트 인테리어도 카페에 정말 잘 어울리게 느껴졌어요. 

 

구석에는 4~5명이 같이 들어갈 수 있는 룸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거기에 다른 손님이 계셔서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아늑하고 좋아 보였어요.

저는 지난 9월 10일 , 9월 19일에 방문했어요! 

복숭아 철이었는데요~

메뉴판에 그릭모모가 있어서 음료와 함께 그릭모모를 주문했어요!

바닐라 라떼 (아이스) 4,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4,000원

복숭아그릭 8,000원

이렇게 세 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복숭아 황제라 불리는 엘바트 복숭아를 사용한다고 하시는데....

와.... 정말~! 완전 맛있어요! 

접시 바닥 깔끔하게 다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진하고 달콤한 복숭아랑

아일렛에서 직접 발효시키는 요거트가 정말 잘 어울렸어요! 

세상에 여러분 복숭아 그릭 단면 좀 보세요 ㅠㅠ

 

복숭아 그릭 뒤쪽으로 조그맣게 보이는 쿠키는 제가 만들었어요!! ㅋㅋㅋ

이 날 고등학교 동창을 오랜만에 만났는데

기념으로 직접 만든 쿠키를 선물했었지요><

 

이렇게 구남동 카페 아일렛에서

친구와 정말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저는 또 다른 날 아일렛을 한번 더 방문했어요! 

 

짠! 이 날은 귀여운 꼬마친구와 함께~!!

예전 직장동료 언니의 아가인데 완전 귀엽지 않나용

만나자마자 내 손을 꼭 잡아줬는데..심쿵!

꼬마친구도 분명 복숭아그릭을 좋아할 것 같아

구남동 카페 아일렛을 방문했어요!

 

 

꼬마친구 만나는 날이니까

이 날은 초코쿠키를 직접 구워서 집을 나왔어요~

만나기 직전 쿠키를 굽다 보니...

식힐 시간이 부족해ㅠㅠ 포장한 쿠키에 약간의 습기가 찼지만....

카페에서 꼬마친구가 맛있게 먹어줘서 기분이 좋았어요><

 

또 방문한 아일렛 !

또 주문한 복숭아 그릭, 바닐라 라떼 !

 

바닐라 라떼 4,500

복숭아 그릭 8,000 

 

바닐라 라떼도 바닐라 향 가득하고 진해서 정말 맛있게 마셨던 기억이 있기에

저는 또다시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어요!! 

ㅋㅋㅋ저는 한번 마음에 들면 질릴 때까지 계속 똑같은 것만 먹는 편이에요 ㅋㅋㅋ

제주카페 아일렛(@cafe_islet)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제주카페 아일렛의 인스타그램 링크를 첨부했어요! 

인스타그램에 당일의 재료 소진 소식이나, 휴무 소식을 올려주셔서 

방문 전에 한 번씩 확인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은 딸기 철이어서 아일렛 인스타그램 피드가

딸기 디저트로 가득하네요~

시즌마다 바뀌는 메뉴를 맛보러 가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저도 딸기 크로플 먹으러 아일렛 또 한 번 가야겠어요!!  

 

제주 구남동 맛집에 들렸다가 

카페는 어디 갈까? 고민될 때

구남동 카페 아일렛 ! 추천드려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