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제주 성산 카페 추천, 제주 동쪽 카페 - 카페 아오오

by m-ii 2021. 9. 3.

목적지 없이 제주도 동쪽을 돌아다니다가 카페가 보여서 무작정 들어갔어요!
꽤 마음에 들어서 공유해드려요~

카페아오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환해장성로 75
운영시간 : 매일 09:00 ~ 21:00
라스트오더 : 20:00

제주 서귀포 동쪽에 위치해 있는 아오오카페!

이름부터 귀여운 카페 아오오 ㅋㅋㅋ

Out Of Ordinary 의 앞글자를 따와서 아오오 ! 라고 하나봐요~

ㅇㅇㅇ 너무 귀여워... ㅋㅋㅋ

바다가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는 조용하고 넓은 카페예요~

카페 가고 싶다 생각하면서 서귀포 동쪽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할 때 마침 딱 보였던 장소예요 ㅋㅋㅋ
저희는 이렇게 지나가다가 그냥 들어온 곳인데
들어오고 나서 검색해 보니까 제주도 핫플로 엄청 뜨는 카페였어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바다랑 파란 하늘이 시원하게 보이고
주차장도 넓고 1, 2층으로 카페 내부도 넓었고, 야외 테라스까지 있었어요!

1층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고 저는 바로 2층으로 올라와서 바다가 잘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저희는 창가에 앉았는데
창가에 앉지 못해도 다른 자리에서 충분히 바다가 잘 보이도록 테이블이 놓여 있었어요~

주말에 카페아오오에 방문했는데 ,
이 날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카페가 넓어서 조용하게 공부하시는 분도 계셨어요!

조용한 카페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 이었던 장소 카페 아오오

사진에는 없지만 건물 외관도 멋지고 내부도 특이한데 제주건축문화제에서 수상했었다고 하네요~
천장까지 이뻐 보였어요 ㅎㅎㅎㅎ


저희는
아메리카노 5,500
고구마라떼 6,500
바스크치즈케이크 6,500
이렇게 세 가지를 주문했어요

커피, 티, 에이드, 쉐이크 종류들도 꽤 다양했고
디저트도 종류가 많았던 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 때 디저트 종류는 거의 비어 있어서...ㅋㅋㅋ
그중 제일 끌리는 바스크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들을 보니까 롤케이크, 스콘, 파운드, 쿠키 등 디저트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시켰던 세가지 메뉴는 모두 상상하는 그 맛이에요ㅋㅋㅋ
무난무난 괜찮은 맛

바스크치즈케이크도 무난무난 했어요 ㅋㅋ

하지만 서귀포 바다를 한눈에 보면서 쉬고 있으니 정말 정말 행복했어요~

제주 서귀포 동쪽을 여행하고 계신다면 제주 해안도로를 느낄 수 있는 카페 카페 아오오 추천드릴게요~

카페 아오오 근처에는

성산일출봉, 빛의벙커, 성산유채꽃밭, 광치기해변, 오조포구

등등~ 여러 관광지들이 있어요~

건물 여기저기 다 멋졌는데 제가 사진을 못 찍고 온 게 아쉽네요 ㅎㅎ
아래 아오오의 인스타그램 링크 첨부할게요~
들어가서 보시면 더욱 많은 사진들을 볼 수 있을 거예요!!

 

@cafe.ooo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오늘도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