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구좌읍 카페, 제주 동쪽 예스펫존 카페 - 여유로이

by m-ii 2021. 9. 4.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근으로 유명한 제주 구좌읍 근처를 여행하다가 알게 된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제주 동쪽 여행하시는 분들은 

용눈이오름, 다랑쉬오름 , 제주메이즈랜드, 김녕해수욕장, 김녕굴, 만장굴, 비자림 모두 익숙하게 들릴 것 같아요~

모두 구좌읍에 위치한 관광지예요!

 

여유로이 카페 역시 구좌읍에 위치해 있어요~

여유로이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178-1

운영시간 : 10:00 ~ 18:00

휴무 : 여유로이 인스타그램 참고 (하단에 링크 첨부할게요~)

 제주카페 여유로이(@cafe_yeoyuroi)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노 키즈 존 ! 예스 펫 존!!

밖에서부터 귀여움이 느껴지는 카페 여유로이

핑크 지붕에 귀여운 정원까지 있어요~

주차는 평대해변 앞 공영주차장에 할수 있고,

주차한 뒤 잔디밭이 있는 골목길로

조금만 걸으면 여유로이에 도착할 수 있어요 ~ 

저희는

모나카 키트  8,000

바닐라 크림 소보루 6,500

한라봉자몽티   6,500

이렇게 세개를 주문했어요

메뉴판 옆으로 이렇게 메뉴 사진까지 진열해 주셔서 

메뉴 선택이 쉬웠어요~ ㅋㅋ

짠!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

여유로이 '모나카 키트' 예요~

색감도 미쳤고 심각하게 귀여워요 ㅋㅋㅋ

보자마자 귀여워를 몇 번 말했나 모르겠네요

앙버터 모나카를 취향에 맞게 만들어 먹는 디저트인데 진짜 봐도 봐도 귀엽네요...

팥앙금 녹차 앙금 모두 맛있었어요

(쿠키는.... ㅋㅋㅋ 제 입맛엔 별로.........)

왼쪽은 바닐라 크림 소보루

진한 라떼에 바닐라 크림 소보루 토핑이  올려진 바닐라 크림소보루

진한 커피맛과 달달함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소보루 씹히는 것도 마음에 들고 고소하기까지~

오른쪽은 한라봉자몽티

상큼함이 느껴지는 진한 자몽티였어요

앞에 이렇게 큰 창문이 있어서 

밖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하지만 밖에서 커플이 여유로이 건물을 배경으로 진지하게 인증샸을 찍고 있었기 때문에.....

저희는 부담스러워서 곧 자리를 옮겼네요 ㅋㅋㅋㅋ

창가 자리가 아니어도 포근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사람들도 적어서 조용하고 좋았어요~

카페 이름 여유로이 답게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사장님 부부도 정말 친절하셨고~

아늑한 공간에 화장실까지도 아기자기하고 깔끔했어요...ㅎㅎ

조용한 공간에서 편히 음료를 마시고 와서 정말 만족했던 카페! 

 

제주도 동쪽을 여행하고 있다면 

구좌읍에서 카페 어디 가지? 고민하고 있다면 

카페 여유로이 추천드릴게요^^

 

오늘도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