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제주 남쪽 서귀포시 맛집,디저트 카페 추천 ! '테디스오', '봉꾸라주'

by m-ii 2021. 9. 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주 맛집과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제주 남쪽 ! 서귀포 시내, 서귀포 신시가지에 위치맛집카페인데 

두 장소가 걸어서 5분도 되지 않는 곳에 위치해 있으니! 

함께 가보는것도 정말로~ 추천드려요!! 

 

테디스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신서로 50

휴무 : 화요일 휴무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주문 마감시간 22:30)

브레이크 타임 : 월~목 15:00~17:00

지역화폐 사용 가능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 사용 가능 

외관부터 핫플 느낌 폴폴 나는 테디스오

옆에 커~다란 야자수도 있어서 제주 느낌이 좋았어요 ㅎㅎ

 

테디스오는 강정동 서귀포시청 제2청사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근처에 주차장도 있어요!

 

테디스오 에서 오"o"는 커피잔 자욱 형상이며, 동그란 미트볼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ㅎㅎ

여기 근데 진자 미트볼 맛있어요 ㅋㅋㅋ

내부도 깔끔하고 아늑했어요!

기사를 찾아보니 테디스오 사장님이 제주의 틈새시장을 찾다가 미트볼을 제대로 만드는 곳이 드물다는 것을 느끼고 

미트볼을 주요 아이템으로 사업을 시작했다고 하는데~

정말 생각해 보니 미트볼을 음식점에서 먹은 기억이 없는 것 같기도 해요~

저희는 

미트볼 토마토 리조또 10,000

미트볼 크림 파스타 9,000

그리고 샐러드 (??) 를 주문했어요! 

올해 3월에 가격을 올린 게 이 가격이라고 하는데...

올려서 이 가격이라니 ㅋㅋㅋ

심지어 파스타 주문하면 기본 빵도 주시고, 부족하면 셀프로 또 가져와서 먹을 수도 있어요ㅎㅎ

 

정제된 백색 설탕 대신 자일로스 설탕이랑 꿀을 사용한다고 하시고, 

MSG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며, 

동물성 생크림만! 사용하신다고 

미트볼도 직접 만드신다고 하시니 ㅎㅎ

 

가격도 착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 끼였네요

 

아기들용으로 kids meal 메뉴가 따로 있었어서 그 점도 귀여웠어요~

토마토 파스타, 크림 리조또가 각각 5,000원 ㅋㅋㅋ 너무 귀여워><

 

낮에 즐겁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며칠 후 저녁에 다시 방문해서 새우로제파스타 (10,000) 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역시 맛있고 저녁에 오니 또 색다른 분위기였어요~

집 근처였다면 맥주랑 같이 먹고 싶은 그런 분위기였는데 

저희는 제주시에서 차를 타고 넘어왔기에...ㅠㅠ

맥주는 참아두고 파스타만 먹고 왔어요 ㅠㅠ

 

테디스오에서 식사를 마치고 걸어서 5분도 되지 않는 거리에 위치한 카페 

봉꾸라주 에 갔어요~

봉꾸라주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신서로 48번길 5 1층

휴무 : 매주 목요일

영업시간 : 11:00 ~ 21:00

반려동물 동반 가능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 가능

신서귀포 디저트 카페 봉꾸라주

봉꾸라주는 프랑스어로 힘을 내세요!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애견 동반 가능하고, 케이크 주문제작 가능하다고 해요

인스타로 보니까 레터링 케이크도 다양하게 제작하셨던데

정말 디자인들이 다 이쁘더라고요~!!

크리스마스 케이크 특히 귀엽던데..

올해 겨울 서귀포에서 크리스마스케이크 주문하려고 생각하시는 분이 혹시 계시다면 

봉꾸라주..! 좋아보여요...! ㅎㅎㅎ

이뻐보여요..!

 

아래는 봉꾸라주 인스타그램 사진을 캡쳐했어요~

봉꾸라주 Bon Courage(@boncourage.jeju)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카페 내 분위기는 사진처럼 꽤 넓고 포근해요~

햇살이 잘 비추는 날에 방문을 했는데 

집에서 쉬는 것처럼 편안했어요~

 

꽤 넓은 공간의 카페인데 

테이블이 너무 가까이 붙어있지도 않아서 더욱 좋았어요~

 

저는 디저트를 정말 좋아하는데 

봉꾸라주는 디저트 종류도 많아서 보는 재미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까눌레, 스콘, 휘낭시에 등 구움과자부터 

생크림 케이크, 무스케이크, 바스크치즈케이크 까지~

휘낭시에 모양이 조금 특이해서 기억에 남네요 ㅎㅎㅎ

저희는 음료와 바스크치즈케이크 1조각을 주문했어요

바스크치즈케이크는 한조각에 7,000원 이였어요

ㅋㅋㅋ무엇을 보여주고 싶어서 찍었는지 모르는 사진도 몇 장 섞여있지만.....

그래도 저장되어 있으니 올려보는 사진들 ㅋㅋㅋ

천장은 왜 찍었는지... 정말 모르겠네요 ㅋㅋ

음료 준비되는 동안 카페 구경을 하다가 아래로 가는 계단이 있어서 내려가 봤어요~

계단 아래에는

요런 귀여운 포토존도 있었어요~

그 옆은 화장실!

그리고 곧 나온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ㅎㅎㅎ

곧 제 생일이 다가오던 날이었는데

친구가 봉꾸라주에서 미리 생일선물도 챙겨줬네요 ㅎㅎ

저기 보이는 소중하게 포장된 선물이 친구가 챙겨준 선물

봉꾸라주에서 귀여운 초도 함께 팔고 있었는데 

친구가 초도 하나 사고 와서 촛불도 붙여줬어요 ㅎㅎ

귀엽고 고마운 친구

근데 봉꾸라주 사진 정말 이쁘게 나오는 것 같지 않나요~

바스크치즈케이크 조각이 이렇게 이쁠 수 있다니!

 

서귀포 신시가지에 살고 있었다면 종종 왔을 것 같아요~

저는 커피보다 에이드나 차 종류를 더 좋아하는데 

봉꾸라주는 에이드랑 차 종류도 다양했어요!

 

제주 서귀포 시내를 여행 중이라면

서귀포 신시가지에 위치한 봉꾸라주 디저트 카페랑 테디스오 함께 방문 추천드릴게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