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제주 분위기 좋은 술집. 에스토 에스 디네로

by m-ii 2021. 2. 18.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방문한 술집은 제주시 구남로 2길 32 에 위치한 에스토 에스 디네로 예요.

 

에스토 에스 디네로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영업시간 6PM~1AM (last order 23:30) -- 2월18일 기준

 

에스토 에스 디네로는 주변을 지나가면서 종종 젊은 사람들이 왔다갔다하는걸 보고 관심이 갔던 술집인데요~

이번에 드디어 다녀와 봤어요.

 

가기 전에 인스타나 블로그에서 찾아봤을 때에도 기대를 많이 했던 곳 인데

기대했던 만큼 만족했던 술집이에요.

 

 

 

 

 

에스토 에스 디네로는 "이것은 돈이다"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출처: 에스토 에스 디네로 인스타그램@esto.es.dinero)

'이것'이라는 것은 누군가에겐 시간, 누군가에겐 사랑, 누군가에겐 가족, 누군가에겐 그만의 어떤 특별한 의미가 담긴 무엇일 것이라며, 나에게 있어 '이것' 은 무엇인가 한 번쯤 돌이켜 볼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이름을 지었다고 하네요...

 

음...이것은 돈이다...? ㅋㅋ..... 저는 별로 와 닿지 않는 문구인 것 같아요. 

그래도 술집 분위기는 최고! 

 

 

 

 

 

조명도 너무 이뻐서 사진 찍으면 정말 잘 나와요 ㅎㅎ 

같이 간 친구 인생샷도 여러 장 찍어줬네용 ㅎㅎ

 

 

 

에스토 에스 디네로는 입구가 정말 특별해요! 

주소를 맞춰서 찾아가면 사진과 같은 이런 문이 보일텐데요,

이 하얀 문은 입구가 아니에요!! 

사진 기준으로 왼쪽을 향해서 가면 아래 사진과 같은 옷장이 보일 거예요~

 

 

 

 

짠! 바로 이 하얀 옷장이 분위기 좋은 제주 술집 에스토 에스 디네로 로 들어가는 문이에요~

 

 

 

 

요렇게 입장~~

들어갈 때 조금 자세가 어정쩡 해질 수 있는데 머리랑 다리 조심하고 들어가세요~ ㅎㅎ 

 

 

 

 

그리고 술집에서 나올 때는 사진에 보이는 파란 문으로 나가면 돼요.

 

 

 

 

포토존도 따로 꾸며져 있었어요 ~ 

이 분위기를 사진으로 다 담아내지 못한 게 너무 아쉽네요..

데이트하기 좋은 술집으로도 에스토 에스 디네로 추천드릴게요!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저는 에스토 에스 디네로에 2번 방문을 해서 

크림 뇨끼 16,000

뒤셀 스테이크 16,000

마라크림짬뽕 20,000

부라타 치즈 샐러드 13,000

이렇게 네 가지 메뉴를 먹어봤어요! 

 

 

 

 

그리고 술은 레드와인으로 마셨어요~

 

 

 

 

분위기 미쳣.....

너무 이쁘지 않나요.....

너무 시끄러운 분위기도 아니어서 제 마음에 쏙 이였어요.

 

 

 

 

음식이 나오기 전에는 나초도 챙겨주고 ㅎㅎ 

 

 

 

 

부라타 치즈 샐러드도 와인이랑 딱이었어요.

가격도 너무 괜찮고! 

부라타 치즈에 방울토마토, 금귤,트러플오일,견과류,발사믹드레싱...등등이 같이 있던 샐러드였는데 

사진으로도 깔끔한 맛이 느껴지나용

 

 

 

 

그리고 국물까지 다 먹었던....

제일 마음에 들었던 메뉴 마라크림짬뽕! 

원래 제가 마라탕을 엄청 좋아하는데 

마라크림짬뽕은 이름부터 생소해서 맛이 상상이 안되었어요 

근데 정말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크림소스의 부드러운 맛과 마라탕의 얼얼한 맛이 다 느껴져서 새로운 기분이었어요.

술이 쭉쭉 들어가는 맛!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에스토 에스 디네로에서는 타로도 봐준다고 해요~

한 번쯤 봐봐도 좋을 것 같아요!!

 

 

 

딱 하나 아쉬웠던 점은 

제가 갔을 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였는데....ㅎㅎ

직원분들이 마스크를 턱에 끼셨더라고요 ㅎㅎ ;; 그 점 하나 아쉬웠고 다른 건 다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스테이크 관련해서도... 직원분이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지만

기억이 나지 않아요...

엄청 정성 들여 만들었다던 것 같았는데....

맛있었던 것만 기억에......

 

 

그리고 뇨끼 ! 양도 푸짐하고 ㅠㅠ 가격도 정말 착하고.....

이 정도면 밥 먹으러 에스토 에스 디네로에 다시 오고 싶을 정도예요

 

 

 

 

에스토 에스 디네로는 전 좌석이 바 테이블로 되어있어서 단체는 받지 않는다고 해요.

최대 4인씩 받고 있었어요~ 5명이 같이 왔다가 돌아가는 경우도 있었다고 하네용..ㅠㅠ 

 

 

 

 

 

 

 제주 술집 으로 에스토 에스 디네로 추천드릴게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