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제주 맛집] 제주 도넛 맛집 ! 중문에 있는 '오또도넛'

by m-ii 2021. 3. 14.

 

 

이번엔 친구랑 제주 중문에 있는 '오또 도넛' 에 다녀왔어요. 


마침 제주 중문에는 제 또 다른 친구가 살고 있어서 

오또도넛에서 도넛을 사고 중문 친구 집에도 들려 도넛을 선물해 주고 왔지요ㅎㅎㅎ 


오또 도넛은 이전에 저도 다른분에게서 선물 받으면서 알게 된 도넛 가게인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

 

 

 

  오또도넛

 

주소 : 제주시 서귀포시 중문상로 87

영업 시간 : 연중무휴 매일10시~저녁7시

단체 주문 , 배달가능 (2시간 전 필수!)

도넛 나오는 시간 : 10시, 2시 

 

 

 

 

오또도넛은 하루에 두 번 매장에서 직접 도넛을 만드는데 , 

도넛 나오는 시간은 10시, 2시 니까 시간 맞춰서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5시 정도에 갔는데 늦게 가도 도넛은 많이 있었어요 ㅎㅎ

 

 

 

예전에는 화요일 휴무였었다고 하는데 ,

이제는 연중 무휴! 라고 하네요~~ 

 

 

제가 매장에 방문했을 때에는

선물용 박스로 구매하려 하면 도넛이 6개 들어가는 박스만 있었는데

요즘 인스타를 확인하다 보니 도넛이 3개 들어가는 선물용 박스도 새로 나온 것 같았어요!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는 듯한 오또도넛...마음에 드네용 ㅎㅎㅎ 

오또도넛의 도넛 종류는 이렇게 있어요~

기본 오리지널글레이즈 도넛 부터 시나몬슈가케인 , 초코톡톡, 초코숲, 풋귤글레이즈, 베리스노우, 말차숲, 오레오, 대정마농크림치즈.....

저는 다 먹어봤는데 서귀 말차숲, 풋귤글레이즈, 마농크림치즈 이렇게 3개가 제일 맛있었던것 같아요 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

도넛 가격은 1,200원 부터 2,900원까지 가격도 착했어요~!! 

바로 먹어도 맛있고, 

냉장 보관했다가 먹어도 맛있었어요.ㅋㅋㅋㅋ

 

그래도 선물해줄 친구에게는 누구보다 빠르게 배달해 주었지용ㅎㅎ

친구가 보내준 인증샷~!! 

 

선물 받은 친구도 매우 좋아했던 오또도넛 ! 

 

그래서.... 

오또 도넛 다녀온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또 오또도넛이 생각나더라고요

 

비가 많이 내리던 날

오또 도넛을 먹기 위해 저는 또 한 번 중문으로 떠났어요 ㅎㅎㅎㅎ

이번엔 테이크아웃이 아닌 매장에서 맛보는 걸로! 

 

맛있었던 대정마농크림치즈 도넛 이랑 서귀 녹차숲 도넛, 아메리카노 그리고 얼그레이 밀크티 

이렇게 해서 15,500원 이었어요! 

너무 달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하게 맛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랜디스 도넛보다 맛있었어요 ㅎㅎ

 

얼그레이 밀크티도 위에 거품까지 진하게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제주도 여행할 때 도넛이 생각난다면! 오또도넛 꼭 방문해보세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