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제주브런치 맛집 - 버터투마이브레드

by m-ii 2021. 8. 31.

제주 이도이동 브런치카페 버터투마이브레드를 다녀왔어요~
친구 생일 겸 만나는 점심이었는데
친구가 꼭 가보고 싶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버터투마이브레드

위치 : 제주 제주시 남광북3길 39
월요일 휴무
매일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30

버터투마이브레드는 제주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버마브! 라고도 많이 하더라고요~
친구 역시 친구의 친구가 추천해서 오고 싶었다고 했어요 ㅋㅋㅋ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버터투마이브레드에 도착했어요
주변에 주차할 공간은 없어요!!!
좁은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서 차로 방문하게 된다면 주차 때문에 골치 아플 것 같았어요 ㅋㅋ
다행히 저희는 걸어서 방문했어요 ㅎㅎㅎ
메뉴판은 이렇게 간단했어요~
저희는 브런치플레터 22,000
낙지아란치니 9,000
체다치즈 라구파스타 16,000 이렇게 세 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친구랑 밀린 수다를 떨다 보니 주문한 음식이 금방 나왔어요~
저희가 주문한 브런치플레터 에는 원래
살치살스테이크, 연어그라브락스, 스크램블에그, 토마토소스, 감자튀김 , 아보카도 , 루꼴라샐러드 , 빵과 허브버터 이렇게 함께 나오는 거였는데
저희가 방문했던 날에는 살치살이 다 떨어져서 부채살로 바꿔주신다고 했어요~

버터투마이브레드 브런치플레터 22,000
다양한 구성에 양도 꽤 마음에 들었던 브런치 플레터
엄청나게 특별한 건 아니지만 어느 하나 맛없는 거 없이 좋았어요

버터투마이브레드 체다치즈 라구파스타 16,000
체다치즈 가득 올려진 라구파스타 보고 가세요.......
치즈 듬뿍이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정말 맛있어서 소스 남기지도 않고 다 먹었어요 ㅋㅋㅋ

버터투마이브레드 낙지아란치니 9,000
낙지아란치니는 처음 먹어보는데
낙지리조또에 모짜렐라를 넣어 튀긴거라고 해요~
한입 베어 먹으면 치즈가 쭉~늘어나는데
바삭하지만 부드러운 튀김에 쭉 늘어나는 치즈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크기는 작지만 정말 마음에 드는 메뉴였어요!
음식 나오자마자 따뜻할 때 꼭 드셔 보세요

2명이서 이렇게 세 가지 메뉴 먹었는데
딱 배부르고 좋았어요 ㅋㅋㅋ
제주 브런치 맛집 인정합니다 ㅎㅎㅎㅎ
분위기도 좋아서 제주시 브런치 맛집 찾는다면 버터투마이브레드 추천드릴게요


www.instagram.com/butter_to_mybread


헉......... 버터투마이브레드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공지를 올리셨네요..?!!
소식보자마자 블로그에 업데이트 해 드려요~ ㅠㅠ

버터투마이브레드 매장은 변경, 이전으로 9월 8일(수요일)을 마지막으로 운영을 종료합니다.....? ㅠㅠㅠ

새로운 공간에서 시작하신다는 것 같네요....ㅠㅠ

새로운 소식은 버터투마이브레드 인스타로 들어가서 확인해보고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뭔가 아쉬운 마음을... 간직하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