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제주맛집]빙수맛집 ‘빠빠라기’

by m-ii 2019. 12.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빙수맛집으로 유명한
‘빠빠라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사진으로 보이는것과 같이
여러종류의 토핑이 올라가 있는 전통빙수가 유명해요!
계절에 따라 올라가는 토핑도 조금씩 달라진답니다~
꽤 오래된 빙수 전문점이예요

 

신제주와 구제주에 위치해 있어요

구제주점 위치-제주 제주시 중앙로 218 남광빌딩

신제주점 위치-제주 제주시 신광로 45

신제주점은 월요일 휴무이니 꼭 확인하고 가세요^^
( 모두 주차 어요..ㅠㅜ)

매장내 자리가 꽤 넓은 편이지만

매번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가끔씩 웨이팅도 있어요ㅜㅜ

 

제가 시킨 빙수는 요거트 빙수예요
사이즈는(소) (중) (대)가있는데
각각 12,000원 16,000원 20,000원 이예요!
저는 두명이서 중자를 시켜서 배터지게 먹었어요 ㅎㅎ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빙수가 나올때 직원분이 맛있게 먹는법도 알려주셨는데,
아이스크림을 먼저 먹고 우유를 넣어서 잘섞어 먹으라고 했어요 ㅎㅎ
그리고 먹어보고 너무 달거나 심심할땐
이야기 하면 바로 입맛에 맞춰주신다고 해요~!

톡톡 씹히는 옥수수콘을 포함한 8가지토핑도 맛있고

빙수속 얼음 사이사이에 요거트 파우더가 많이들어갔는지
달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위에 사진은 제가 6월달에 갔을때 찍은 사진인데
수박이 올라와있었어요

 그리고 이 때는 10월!
감이 올라와있었어요~^^

 

그리고 빠빠라기에서 제가 좋아하는 또다른 빙수
순수딸기베리요거트

딸기철에만 판매하는 우유빙수인데
이것도 진짜진짜 맛있어요 ㅠㅜ

딸기랑 치즈케이크, 블루베리 그리고 요거트의 조합 ㅜㅠ
14,000원이고 두명이 먹기에 딱 좋은 양이였어요!!

제주에서 전통빙수가 먹고싶을때
빙수를 배터지게 먹고싶을때
제주도에서 빙수먹어봤다! 자랑하고싶을때
도민맛집 빠빠라기 추천드려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