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제주맛집] 제주에서 태국의 맛을 ! ‘타이웍’

by m-ii 2019. 12. 24.

안녕하세요^^ jebin입니다!
오늘은 제주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태국 음식을 맛볼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타이웍' 이라는 곳인데요, 타이웍은 제주시 아라동에 위치해 있어요~

Thai Wok 타이웍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라이동 신설로11길 2 064-900-3145

https://goo.gl/maps/epfdy1KTHGynAw9S8

운영시간 (평일,주말) 11:30-22:00
브레이크타임 (평일) 15-17시 (주말) 16-17시
매주 화요일 휴무 , 매월 마지막 수요일 휴무

원래 웨이팅도 자주 있다고 하는데
제가 간 날에는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제가먹어본 메뉴는
새우팟타이, 팟씨유 느어 , 텃만꿍 ,파인애플볶음밥
이예요~^^

우선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파인애플 볶음밥
텃만꿍(태국식 고로케)
새우 팟타이
팟씨유 느어(소고기 볶음 쌀국수)

 

사진만 봐도 침이 고이지 않나요? ^^

태국 음식 이름이 낯설어도 주문할땐 문제없어요.
메뉴판에 사진과 설명들이 있거든요~

 

 

가격도 다른 태국음식점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예요.
파인애플 볶음밥 8,000
텃만꿍 (태국식 고로케) 4조각 6,000
새우 팟타이 8,000
팟씨유 느어 9,000

 

 

주문했던 모든 메뉴들이 맛있었지만,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건
태국식 고로케 텃만꿍 인데요~
튀김 속안에 다진 새우살이 꽉 차있고, 달달한 소스와 바삭한 튀김이 만나서 정말 행복한 맛이였어요~!!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새우 팟타이도 맛있었는데 새우팟타이는 어느 태국음식점을가도 실패하지 않는 메뉴인것 같아요! 무난하게 메뉴를 선택할땐 새우 팟타이를 시켜보는게 어떨까요?! ^^

제주에서 부담없는 가격에 태국음식을 즐기고 싶으시면 타이웍 추천해드릴게요 ^^ 주변에 주차할 공간이 없어서 .... 힘들다는점만 빼면 괜찮은 음식점이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