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제주여행]쏘카 타고 수산봉-랜디스도넛-엉덩물계곡

by m-ii 2020. 4. 17.

 

제주도에서 이쁜 그네샷을 찍을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바로 이곳!! 수산봉이예요~물메오름 이라고도 해요!
수산봉에 가기위해 우선 쏘카를 예약했어요!

 

 

 

 

 차량대여시 면책상품 선택이 가능한데

 

 

 

 


처음에는 스탠다드로 예약했다가
혹~시라도 모르니 스페셜로 해야 겠다 싶어서 변경을 진행했어요
쏘카 앱에서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해서 쉽고 빠르게 상담했어요 .

 

 

 

 

 소카는 예약 이후 면책상품 변경이 안돼서 취소후 재예약을 해야한다는 답변을 받았어요~
취소수수료가 5000원 들었지만 그래도 취소를 하고 스페셜로 다시 예약후 이용했어요!

 

 

 

 

예약한 장소에 가니 차가 이렇게 준비 되어있었어요!
차 이용전에 외관 사진을 미리 찍어두고
첫번째 목적지인 이쁜 그네가 있는 수산봉으로 출발했어요.

 

 

 

 

수산봉을 네비에 입력하고
도착한뒤에는 B 코스를 찾아서 올라가시면
그네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지도에서 수산 유원지 근처에 있는 길 따라서 5분만 걸으면 도착해요!

 

 

 

 

수산봉 앞으로 한라산도 보이고 저수지도 보여서 그네 타고 사진찍기 너무 좋았어요 ㅎㅎ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사람도 거의 없었어요!

 

 

 

 

랜디스도넛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2471

영업 시간 : 10:00 - 20:00

 


수산봉에서 차로 15분 거리에는 랜디스 도넛이 있어요! ! 출출해지기도 했고 거리도 가까우니까 다음목적지 엉덩물계곡을 가기전에 랜디스 도넛에 잠시 들리기로 했어요!

 

 

 


저번에 4시 정도에 랜디스도넛에 도착했었을땐 도넛이 거의 없었는데 이번엔 일찍가서 도넛 종류가 엄청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8시까지 연다고 하지만 늦게 가면 도넛이 없을 수 도 있으니 전화해서 확인하고 가세요

 

 

 

 

 행복하게 도넛을 사먹고 엉덩물계곡으로 출발했어요.

 

 

 

 


엉덩물 계곡은 중문색달해수욕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네비에 중문색달해수욕장을 치고 가면 돼요!

중문색달해수욕장에 있는 전기차 충전소 근처를 보면 산책로가 있는데 바로 이곳이 엉덩물계곡이예요~

 

 

 


유채꽃이 어마어마어마하게 넓게 펼쳐진 장소예요.
감탄사가 절로 나왔어요~
이렇게 관찰로 라는 팻말을 따라가면 유채꽃 동산에 도착해요 ㅎㅎ

 

 

 

관찰로로 만들어 졌지만

유채꽃이 많이 자라서 길이 잘 보이지 않을 정도 였어요.

 

 

 

다른 유채꽃 단지는 유료 입장인데 엉덩물계곡은 무료예요!

바로 옆에 중문색달해수욕장도 있으니 바다도 구경하고 유채꽃도 구경하기 정말 좋아요.

 

 

 

 계속 감탄하며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산책로에는 노란고양이도 있었어요 ㅎㅎㅎ

 

 

 

얼룩 고양이도 만났어요 ㅎㅎ
행복하게 엉덩물계곡에서 산책을 마치고 쏘카를 반납하러 이동했어요

 

 

 

 

제주 하늘~ 이날은 구름한점없이 맑았어요 ㅎㅎ


쏘카 반납하기전에 중문에 있는 스타벅스에 들렸어요.

 

 

 


이곳에서 제주 스타벅스 한정 메뉴인 제주 청보리 크림프라푸치노랑 쑥떡프라푸치노를 주문해서 마셨어요~

 

 

 

 

사진의 왼쪽이 제주 청보리 크림 프라푸치노,
오른쪽이 쑥떡프라푸치노예요~

제주지역 한정음료라고 해서 마셔본건데
청보리 크림프라푸치노는 고소하면서 짭짤한 맛도 있고 달달했어요 ~ 고소한맛이 강해서 놀랐어요 ㅎㅎ
한번쯤 먹어봐도 될것 같지만 다시 찾아먹지는 않을것 같기도 해요 ㅎㅎㅎ다른메뉴들 중에 맛있는게 많으니까~ㅎㅎ

 

 

 

 

 봄이 끝나기 전에 수산봉이랑 엉덩물계곡 꼭 다녀오세요~! 

눈이 행복한 하루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