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제없음

[솔직후기] 보풀제거기 추천. 전문가용 보풀제거기

by m-ii 2020. 11. 28.

날씨가 추워져서
면티셔츠보다는 두꺼운 니트를 자주입게 되는데요.

아무리 좋은 옷이여도
입다보면 보풀이 생기는건 어쩔수가 없는것 같아요.

 

보풀이 생긴 옷들은 세탁한 옷이여도 지저분하게 보이는데요

그래서 저는 이번에 보풀제거기를 장만했어요 !

우선 구매인증부터 할게요~

내돈내산 후기예요!

 

 

 

 

 

보풀제거기 종류도 다양하고 금액대도 다양했는데
이왕사는거 좋은걸로 사서 오래쓰자는 생각에
전문가용 보풀제거기를 구매했어요^^

저는 보풀제거기 구매할때
무선으로 사용가능한 제품인지
건전지가 아닌 충전식 제품인지

후기가 많은지..!

를 확인했어요 ㅎㅎ

가격은 11번가에서 구매하는게 가장 저렴해서
11번가에서 25,640원에 보풀제거기를 구매했답니다!

 

 

 

구성은
본체 , 충전케이블, 높낮이조절커버, 칼날, 솔
이렇게 되어있고
추가 칼날도 포함이 되어있었어요~

추가 칼날이 있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보풀제거기 받자마자 바로 보풀제거를 해봤어요!

 

 

 

이 옷은 작년에 산 울 자켓인데
팔부분이 마찰이 계속 있어서인지
보풀이 특히 많이 생겼더라고요 ㅠㅜ
보풀제거기 배송오면 바로 작업해보고 싶던 옷인데 ....
제거 후 모습 보여드릴게요...!!!!

 

 

짠!
같은 옷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깔끔하게 보풀이 제거 되었어요!
진짜 이렇게 만족스러울줄 몰랐는데 감동적이기까지 했어요.

업소용 보풀제거기라고 광고하는 것 같던데
왜 세탁소에서 많이 사용한다고 하는지 알것 같았어요.

 

 

 제거된 보풀은 이렇게 먼지통속에 모아진답니다~
깔끔하게 변하는 옷을 보며 이옷 저옷 보풀있나 확인해보고
보풀제거 하게 되었어요.
너무 만족스러워서 동생 옷장까지 뒤지면서
보풀제거 해주겠다고 제가 직접 나설 정도였어요 ㅋㅋ

한손에 꽉 잡히는 크기와
본체 옆에 위치한 스위치로 조작도 간편하고
usb케이블로 충전역시 편해요!

주변에서 보풀제거기 구입한다고 하면
강력추천 ! 하고싶어요!!

아, 단점이라고 하면 한가지
작동시 소리가 강하다는 점인데요...
그래도 깔끔해지는 옷감을 보는 만족감덕분에
소음은 전혀 신경쓰이지 않아요 ㅋㅋㅋ

소음에 민감하신 분이 아니라면
아이프리 보풀제거기 추천드릴게요~
제가 정말 만족한 보풀제거기예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